설치/시공사례

수도직업 전문학교 전자칠판 설치사례

최고관리자 0 1586

오늘의 포스팅

안녕하세요. 유블리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전문학교에 설치된 전자칠판과 함께 전자칠판을 설치하면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려고 합니다!

Install the product

기존의 칠판 대신 전자칠판을 도입하다.

직업학교에 설치된 전자칠판의 모습인데요. 사진을 보시게 되면 전자칠판 뒤에 기존에 있던 칠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칠판이 있는데 전자칠판을 설치한 목적은 칠판의 경우 "사진을 보여줄 수 없고 일일이 적기 불편하다." 라는 이유가 크다고 하세요!

그래서 전자칠판을 도입하게 되었는데 전자칠판은 부착식이 아닌 이동이 가능할 수 있도록 이동식 스탠드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UIT-DS8600 Series

편리함과 선명함을 더한 태블릿형 전자칠판

형태

LED, 85인치

제품크기

1,946 x 1,182 x 114mm

무게

92.7kg ± 1.5kg

해상도

4K UHD 3,840 x 2,160

밝기

350㏅/㎡

명암비

4,000:1

스피커

15W x 2

OPS

READY(40mm, 80Pin)

내장OP

Android 8.0


유환아이텍에서 추천하는

전자칠판이 필요한 장소

많은 장소에서 전자칠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유환아이텍에서 전자칠판이 필요한 장소를 소개합니다.

"선생님 앞이 잘 안보여요!"

많은 수업들이 이뤄지는 학교에서는 특히 전자칠판의 필요성이 더 돋보여지는데요. 칠판에 통해 판서를 하다 시대가 변화면서 TV를 통해 화면을 보여줬고 또 빔프로젝터를 통해 더 큰 화면을 보여줬었는데요. 2021년 그리고 다가오는 2022년에는 더 스마트하게 칠판과 TV, 빔프로젝터 장점을 모두 함친 전자칠판의 도입을 많이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없는 선생님과 학생들을 찾기 더 어려운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장점을 가져와 안드로이드 8.0이 탑재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학교 교실 평수는 평균 [20평] 인데요. 20평 안에 멀수록 화면을 공유하기란 어려운 일이죠! 누구나 동일한 시력과 색 인식, 앉은 키 등의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더 크고 선명해야하며 많은 기능을 할 수있는 전자칠판의 필요성이 중요한 장소 중 하나가 바로 교실 입니다.

▶교육 환경을 스마트하게 만들다.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

유연하고 창의성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발표 수업과 다양한 영상을 보여주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수업, 학생들에게 판서 내용 공유 등을 하기 위하여 전자칠판을 설치했는데요.

스마트한 교육 환경을 만든 중학교 전자칠판 사례를 만나보세요!

설치사례 보러가기 >


"온라인 사장 속 전문성을 강화하다"

점점 늘어나는 온라인 시장은 우리 일상에 빠질 수 없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점심 시간, 잠들기 전, 출근길, 퇴근길, 등교길, 쉬는 시간 여러분들은 어떤걸 하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비롯하여 아프리카TV, 트위치TV, 네이버TV, 인강 등의 영상을 보는데요. 이런 영상 컨텐츠들에서도 보는 분야는 굉장히 다양하죠. 부동산, 교육, 게임, 리뷰 등등 많은 사람들이 찾는 부분은 "전문성"이 있는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전략적이고 배움이 되는 컨텐츠들은 우리의 지식이 되며 재산이 됩니다. 이런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전문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 바로 전자칠판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한지 어느덧 2년이 되면서 많은 것들이 바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크게 변한건 바로 "비대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대면의 필요성에 따라 기업들도 온라인 스튜디오를 따로 만드는 추세인데요. 이런 온라인 스튜디오의 단점인 공간의 제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공간의 제한에서 많은 것을 사용할 수 있는건 역시 전자칠판이죠!

▶비대면으로 온라인 방송에 활용하다.

온라인 스튜디오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일은 정말 쉽지 않죠. 똑같은 패턴과 말을 하더라도 조금씩의 변화는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 완벽한 수업·교육 등을 녹화해 놓으면 말을 하는 사람은 편리하고 보는 사람의 만족도는 높아지죠!

최근 온라인 스튜디오에 설치된 전자칠판 설치사례를 만나보세요!

< 설치사례 보러가기


"회의의 효율을 높히고 싶어요!"

공부를 하는 학생들 뿐만 아니라 회의를 하는 기업에서도 전자칠판의 효율은 높습니다.

아직도 회의를 할 때 각 팀별 노트북을 빔프로젝터에 연결하시나요?

유환아이텍의 DS 시리즈 전자칠판은 HDMI 3개, DP 1개까지 연결할 수 있는데요. 회의를 할 때 그리고 발표를 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부분이죠! 또 자료들을 실시간 태블릿, 스마트폰 등으로 QR를 통해 미러링할 수 있는데요. 서로의 의견들을 주고 받는 상황일 때, 발표를 들고 있으면서 아이디어가 번득 떠올랐을 때 미러링하는 화면에서도 터치를 하면 전자칠판에 인식이 된다는 점!

전자칠판→스마트폰, 스마트폰→전자칠판 양방향 미러링 기능은 회의의 효율성을 높혀줍니다.


"경쟁력있는 학원을 원해요"

해마다 어려워지는 수능에 대한 걱정으로 학생들은 사교육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2년 교육과정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의 주요 과목들의 시간이 105시간 줄어든다고 발표했는데요. 2022년부터는 사교육이 조금 더 과열 현상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수능을 보는 학생뿐만 아니라 최근들어 직업 학원, 자격증 취득 등의 이유로 학원을 다니는 20~30대의 수가 늘어나면서 학원의 환경에 관심도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선생님들의 개인역량만으로는 만족하지 않고 학원의 환경이 중요하다는 의견이 나와 전자칠판을 도입하는 학원들이 크게 늘고있는 추세입니다.

전자칠판의 기능들 중 다중 화면분할 기능을 통하여 여러 학생들의 화면을 보며 서로의 답을 확인할 수 있고 화상채팅을 통하여 학생 개개인에게 신경써줄 수 있습니다. 또 유환아이텍 전자칠판에는 Walnut Chalk 스마트 강의 지원 판서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원활한 강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자칠판으로 경쟁력을 더해주다.

학원과 실습, 체험관

늘어나는 사교육에 대한 관심으로 학원들에서도 경쟁력 있는 전자칠판을 원하는 추세로

다양한 제스처 기능과 판서 기능, 선명한 화질 등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 전자칠판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