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시공사례

539. 본사 로비 [LED 전광판 X DID]

최고관리자 0 1511
led_1.jpg

안녕하세요! 유환아이텍의 유블리 입니다. 오늘의 설치사례는 회사 본사에 설치된 LED 전광판과 삼성 디지털 사이니지 DID 인데요. 회사의 얼굴과 회의 인식을 각인시켜주는 LED 전광판, DID를 소개할게요!

Product.1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에 이끌 수 있는 크기의 LED 전광판

이번에 설치된 LED 전광판의 스크린 사이즈는 (W) 5,750 x (H) 1,920 사이즈로 크게 만들어졌는데요.

뛰어난 영상미는 회사를 방문했을 때 회사에 대한 큰 이미지를 남겨주는데요.

로비 한 벽면을 거의 LED 전광판이라고 느끼실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 입니다.

이 전광판은 9:000:1의 명암비와 3,840Hz의 재생률, Better 그레이 스케일을 잘아하는 고퀄리티 이미지 송출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160도의 넓은 시야각과 색 온도, 밝기 조정이 가능합니다.

또 에너지 절약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다른 제품들보다 현저히 적은 전략을 소비해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죠.

이 외에도 높은 호환성으로 다양한 피치의 모듈 적용이 가능하며 저전압 전원 공급 장치로
팬이 없어 스크린의 발열을 감소시키고 소음을 제거하여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led_2.jpg


Product.2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삼성의 디스플레이

로비 중간에 삼성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의 4개가 설치되었는데요.
삼성의 새로운 QMR 시리즈 디스플레이는 끊김없는 UHD 고화질을 지원하는데요.
다이나믹 크리스탈 컬러를 이용해서 더 생동감 있고 콘텐츠 UHD 업스케일링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입니다!
위에 말한 QMR 시리즈는 4K의 고화질 해상도로 실제와 같은 이미지를 더 선명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저화질의 이미지나 영상도 UHD 콘텐츠 업스케일링 기능을 통해서 선명한 UHD 화질로 변환시켜줍니다!


led_3.jpg


제품 입고 후 확실한 검수 작업 

led_4.png

제품 설치에는 항상 검수가 필수인데요.
 설치될 제품들이 입고된 후에 다시 한번 제품의 검수 작업을 합니다.
모듈에 이상이 없는지, 배송간의 문제가 없는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부분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하는게 중요하죠! 



구조물과 캐비닛 설치 작업 

led_5.png

LED 전광판은 여러개의 모듈들이 하나로 연결되어 보여지기 때문에 기초 구조물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설치해야 합니다.
자립식으로 설치된 구조물이 설치되었으면 다음은 캐비닛을 설치합니다.
캐비닛을 설치 후에는 깔끔하게 배관 배선 작업을 진행합니다. 



모듈 부착과 제품 세팅 

led_6.png

이제 거의 마무리 단계로 넘어가는데요. 모든 구조물과 배관 작업까지 끝나면 모듈을 설치합니다.
깔끔하게 작업된 기존 작업물대로 모듈을 연결해준 후 에이징 작업을 끝으로 최종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T-Sign 솔루션으로 손쉽게 제어와 운영

led_7.png

삼성 디지털 사이니지 DID 65인치 2대와 55인치 2대, 터치 DID 1대도 설치가 되었는데요.
같은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어디서든 운영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T-Sign으로 연결하였는데요.
T-Sign은 기본 플레이어 기능의 사이니지 솔루션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동영상이나 이미지, 문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원합니다.
이렇게 여러대를 설치하는 곳에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유환아이텍에서는

고화질의 #LED전광판 #LED현수막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 환경에 따라 적합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추천드립니다.

유환아이텍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유환아이텍(주)

연락 가능 시간 09:00~18:00

대표전화 02)555-3080